hangboque -



아이사구아, 뷰 좋은 카페, 서울근교 카페, 북한산 카페






지지난 주의 일요일, 늦잠 푹 자고 느즈막히 일어나 집 근처에서 브런치까지 먹고서 찾아갔던 카페!


아이사구아 i Sagua 에요.



이전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봤던 곳인데 요즘 미세먼지도 없겠다 이날은 뷰 좋은 카페에 가고싶더라구요.

주소로는 경기도 고양시이구요. 서오릉과도 멀지 않아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서울근교로의 나들이겸 괜찮을 것 같은데 일단 아이사구아 다녀온 후기를 열심히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사진이 좀 어둡게 찍혔는데 ㅠ

아이사구아의 메뉴에요.

스페셜티 커피 / 케냐 칭가 AA / 안티에이징 쥬스 / 브런치&샐러드 / 디저트&스위트 / 패키지&사이드

이 순서대로 나와있는 화면이랍니다.

가격대는 커피류는 9,000-12,000원대였고 주스는 파인애플, 자몽, 코코넛, 오렌지, 그리고 동절기에만 판매한다는 석류가 있고 가격은 모두 12,000원이에요.

브런치도 주문할 수 있던데 샐러드는 12,000원이었고

i Sagua 브런치 18,900원

i Sagua 브런치 세트 23,900원

대략 이렇게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이미 브런치를 다른 곳에서 먹고 왔기 때문에 음료만 주문했어요.

남편은 케냐AA오리진 아이스를 주문하였고 저는 아이스라떼와 고민하다가 파인애플쥬스로 ㅎㅎ






며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긴 했지만 한낮에는 여전히 무더웠죠~

실내에 앉을까 살짝 고민을 하였지만 아이사구아에 왔으니 북한산을 바라보며 정기를 받고 싶었달까요?

저희는 용감하게 야외자리를 선택했어요!

지난 며칠에 비해 이날은 좀 뿌연 하늘인 것 같아서 아쉬웠는데 사진으로는 전혀 그래보이지 않네요.

이런 마당이 있는 집에 살고 싶다는 이야기를 하며 남편과 뷰 좋은 카페 아이사구아에서의 시간을 즐겼어요.

노키즈존이 아니기에 아이들과 함께인 가족들도 꽤 많았어요.

사진엔 안나왔지만 왼편으로는 작은 연못도 있구요. 커다란 조형물 사이를 통과하며 뛰노는 아이들을 보니 가족단위로 많이들 찾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마치 어느 미술관의 야외에 앉아있는 기분이었어요.

'아이사구아'의 뜻이 무엇인지 남편이 궁금해했는데 찾아보더니 못찾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포스팅을 하면서 찾아보니까 인디언어로 물의 통로를 의미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조각가 이일호 교수의 작업실이었던 곳이래요.

아이사구아를 검색하여 내일신문 기사를 참고했어요. 하핫~ 남편에게도 말해줘야 되겠어요 :)






주문한 음료들이 나왔어요.


파인애플 주스의 비주얼 좀 보세요. 저걸 보고서 시키지 않을 수가 없었다는 ㅎㅎ

그리고 남편이 주문한 케냐AA오리진!

아이스커피로 주문했는데 물을 고를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에비앙과 피지 둘 중에서 하나 고르라고 하셔서 피지로-






파인애플 과육을 갈아서 주는 것으로 끝이 아닌,

저렇게 돌돌돌~ 말린 파인애플이 플라스틱컵 위에 얹혀져 있었답니다.

포크로 한 입 크기로 잘라서 먹는 재미가 있었구요. 분홍색 하트빨대로는 파인애플 주스를 쪽쪽~


파인애플도 달달하니 맛있었는데 배가 너무나 불러서 ㅠㅠ

그게 아쉽더라구요.








하늘도 푸르르고 북한산의 세 봉을 품은 멋진 정원까지!

나오기 전에 정원 곳곳을 둘러보면서 사진을 더 찍어봤어요. 그냥 나오기 아쉽더라구요-








예술과 자연이 공존하는 공간이라는 설명이 있었는데,

그 말이 딱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몇몇 아이들이 번갈아가며 재미나게 타던 그네도 있답니다.






정원에서 바라본 아이사구아의 모습도 찍어봤습니다.

1층만 있는게 아니라 2층도 있는데, 2층은 세미나나 소모임을 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다고 해요.

올라가보진 못했지만 뷰 좋은 곳에서의 모임이라니- 상상만 해도 아주 멋질 것 같아요!






실내로 들어와서 다시 뒤를 돌아봅니다.....ㅎㅎ

자꾸만 뒤를 돌아보게 만드는 초록초록 풍경!


사실 사진상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밑으로 바디프랜드 안마기가 여럿 있었는데요.

저는 무료로 할 수 있는건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메뉴 중 패키지&사이드에 힐링패키지(바디프랜드+커피 또는 음료) 18,000원과 바디힐링(바디프랜드 50분) 9,000원이 나와있었어요.

멋진 뷰를 바라보며 바디힐링까지 하고 싶으신 분들께 괜찮겠다 싶더라구요.


여러 가지로 재미난 점이 많았던 뷰 좋은 카페 아이사구아!

서울근교 카페로, 서울과 멀지 않은 북한산 근처의 카페로 추천하고 싶어요.

이제 제법 불어오는 바람에서 가을이 느껴지더라구요.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날에 아이사구아 가보시면 어떨까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