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boque -



디어제이스튜디오, 만삭사진, 아기사진, 베이비스튜디오






우리 아가 어썸이를 배 안에 품고 있었던 소중한 40주.

예쁜 것만 보고 듣고, 좋은 생각을 최대한 많이 하면서 지낸 그 기간을 평생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배가 점점 더 불러오는 모습을 오빠와 데이트하며 또는 혼자서라도 거울셀카를 찍어 많이 남겼는데 스튜디오에서도 사진을 남기고 싶었다.

그러던 중에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알게 된 디어제이스튜디오!


조리원 연계된 스튜디오에서도 사진 촬영을 한 번 했었는데 솔직히 마음에 쏙 들지 않았다.

그런데 디어제이스튜디오 사진들을 본 순간, 인물 중심의 감성적인 사진에 반해버렸다.

마침 스튜디오 체험차 무료 만삭촬영을 해주신다길래 예약을 하고 정해진 날짜와 시간에 강남 개포동에 있는 디어제이스튜디오에 방문했다.






우리의 예약 시간은 오전 10시였다.

사진 촬영을 하기에는 조금 일렀지만 부지런히 준비하고 집을 나서서 시간을 맞춰올 수 있었다.


알려주신 대로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가니 이렇게 보드에 우리의 이름이 있었다 :)






이곳이 바로 디어제이스튜디오!

만삭사진 또는 50일, 100일, 돌 등의 아기사진을 전문으로 촬영하는 스튜디오이다.












도착해서 직원분의 친절한 안내를 받아 잠시 기다리며 디어제이스튜디오의 곳곳을 사진으로 찍어보았다.

따뜻한 느낌의 나무바닥, 가구와 소품들, 패브릭 등등 인스타그램에서 보았던 배경들이 여기저기 보여서 반가웠다.


예쁜 공간들 덕분에 설레는 마음이 더 커져만 갔다는 ㅎㅎ






시원한 음료와 간단한 요깃거리를 주셔서 시원하게 마시고 맛나게 먹고!

그리고 테이블 위에 놓인 앨범들 속 사진을 하나 하나 살펴보며 작가님과의 만남을 기다렸다.

앨범 속의 아가들, 가족들 모습에 우리 어썸이와 함께 할 미래를 자연스레 떠올리게 되었다는~


직원분께서 2벌의 옷을 고르는 것을 도와주셔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던 만삭사진 촬영용 의상들 중에서 골랐고,

의상 갈아입은 뒤에 작가님과의 촬영을 함께 했다.

이 과정은 사진으로 남길 수 없었지만 ㅎㅎ 두 번째여도 넘나 어색하고 어려운 것...

그래도 디어제이스튜디오 작가님과 직원분의 도움으로 지난번보다는 수월하게 해냈던 것 같다.

초초보 모델들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작가님께서 사진을 수정해서 보여주신다고 해서 잠시 대기 시간이 있었다.

그래서 오빠가 그 예뻤던 공간을 배경으로 사진 하나 남겨줌 ㅎㅎ


조금 어둡게 나왔지만 어썸이도 잘 보이고 마음에 든다 :))




* * *


그리고 드디어! 디어제이스튜디오에서 3장의 만삭사진 촬영 수정본을 보내주셨다.









헤헷-

화이트컬러 깨끗한 느낌의 셔츠원피스와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오프숄더 니트원피스 두 가지 의상을 골랐고,

그에 따라 배경을 달리하여 촬영을 해주셨다.

우리가 준비해서 가지고 갔던 어썸이 입체초음파 사진을 들고 찍은 컷도 넣어주셨다.


배경이 화려하지 않고 인물 중심의 사진들이 마음에 들어 찾아갔던 스튜디오였기에-

우리 셋의 모습이 예쁘게 담긴 3장의 사진들이 참 마음에 든다.



예쁜 만삭사진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